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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understinding bodybuilding nutrition&training 4 작성자_ goldeneagle
2011-02-26 13:40
0 2,618


*이번엔 좀 길어서 오래 걸렸네요. 개인적으로 시간이 없기도 했구요^^;;

 

Q)어느 시간대에 훈련하는것이 제일 좋나요?

 

A)사실, 제일 좋은 시간은 당신이 훈련이 가능한 시간입니다. 그러나 연구결과는 남성과 여

 

성에게서 아침시간에 성장 호르몬 수치가 제일 높다고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장 호르몬은 또한 웨이트트레이닝을 할때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아침에 훈련을 열심히 하는것은 당신이 보다 더 성장호르몬을 상승작용을 가합니

 

다.

 

성장 호르몬의 효과는 2가지 방법으로 당신을 진보시킵니다.

 

첫째, 성장 호르몬은 지방 세포를 분해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당신을 날씬해지게 합니다.

 

두번째로, 성장 호르몬은 단백질 식품에서 아미노산을 근육으로 전달시키는 통로 역할을

 

합니다.

 

근육은 아미노산을 그들 구조 안에 포함합니다. (아미노산으로 만들어진다고 의미)

 

그렇게 해서 새로운 근육성장을 하게되는 결과를 만듭니다.

 

Q)일주일에 몇번이나 훈련해야 하나요?

 

A)그것은 한가지만 고려하면 됩니다.

 

당신이 얼마나 훈련을 오래 해 왔는가 입니다.

 

여기 이 원칙을 대충 읽은 거의 대부분은 실수를 합니다.

 

당신이 체육관에서 훈련을 계속 하고, 경험이 많이지면 질수록 좀더 훈련 빈도를 낮춰야 합

 

니다. (자주 쉬어야 합니다.)

 

초보자는 정확한 훈련을 어떻게 하는지 알수도 없고, 종종 심각한 자극을 두려워 하기도

 

합니다. (근육통을 말하는듯 싶습니다.)

 

모두 그들의 무경험에서 나오는 결과인데요.

 

그때문에 초보자는 첫 2달동안 진정한 근육의 자극이나 근육량을 늘리지 못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좀더 경험이 많아지고 고통의 역치가 증가하거나, 좋은 자세로 운동가능한

 

기술의 개선이 가능해지고, 중량의 증가에 의해 근육에 긴장을 증가시킬수 있게 꾸준히 노

 

력해야 한다는 겁니다.

 

결과적으로 근육들은 심하게 충격을 받은 후 회복에 더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또 그 근육

 

을 훈련하기 전에 말이죠.

 

주변의 보디빌더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들 모두 첫~두번째 해에는 자주 훈련을 하더라도

 

좋은 발달수준을 보였습니다!

 

계속적으로 발달을 위해서, 그들 스스로 무겁고 무거운 중량으로 힘들고 힘들게 훈련 해

 

왔습니다. (역시 좋은 자세를 유지하면서 말이죠.)

 

그렇게 당신도 열심히 하고있다면, 당신은 각각의 신체 부위의 훈련 빈도를 줄이고 최대한

 

의 중량으로 훈련해야 합니다.

 

Q)저는 근육이 회복하는데 24시간~48시간이 걸린다고 들었습니다만.

 

A)그것은 부정확하고 오해하게 만드는것 같군요. 이 책에서는 어떻게 그런 주장이 나오고

 

어떻게 그런 결과를 도출했는지 쓰고 있습니다.

 

몇몇 대학에 위치하는 연구자들은 이런 딜레마에 주를 주고 결정했습니다.

 

"근육 회복을 위해 얼마나 시간이 걸릴 것인가."

 

그들은 연구 기간동안에 몸을 만들기 희망하는 20명의 대학생들을 모집했습니다.

 

그들은 중량운동을 해본적이 없고, 대다수는 살아오면서 운동을 해보지 않은 학생들이었습

 

니다.

 

20명 모두 월요일 오후 2세트의 이두컬 운동을 수행했습니다.

 

화요일, 오후에 그들은 연구 센터를 다시 방문했습니다.

 

연구자들은 근육 조직을 채취하거나 컵에 학생들의 소변을 채취해 근육의 손상을 조사했습

 

니다.

 

몇몇 학생들은 근육 손상이 없었던 반면에 나머지 학생들은 이두근 근육이 여전히 손상을

 

입고 있었습니다.

 

아무런 손상이 없던 그룹은 기숙사 방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보상받았습니다.

 

그동안 조사자들은 "근육은 회복하는데 24시간을 필요로 한다." 고 결론지었습니다.

 

한편, 근육에 손상을 입은 그룹은 다음날(수요일)날 다시 오도록 요청받았습니다.

 

그 학생들은 다음날 다시 방문했고, 검사를 받고, 그들은 회복이 되어 있었으며 우리의 연

 

구자들은 두번째 결론을 내립니다.

 

"근육은 회복에 48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이 보고서의 논조는 간단히 근육의 회복엔 24~48시간이 걸린다 입니다.

 

몸은 단위로 활동합니다.

 

연구자들은 학생들을 화요일에 다리를 운동하게 했고, 학생들은 화요일의 훈련에서 받은

 

스트레스로 월요일에 운동한 이두근의 회복을 지연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연구자들은 학생들이 전보다 조금 트레이닝에 대한 경험이 쌓였다고 보고, 수요일

 

에 등을, 목요일에 가슴을 훈련시켰고, 그 결과는 극적으로 틀렸습니다.

 

그들의 월요일에 운동했던 이두근은 금요일까지 완벽하게 회복되지 못했습니다!

 

육체는 한가지 운동 그리고 차후의 다음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또 받으면서 회복하기

 

가 힘들어집니다.

 

여기서 우리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한주에 한부위당 한번 이상의 운동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이 모든 부위를 훈련한다면, 근육은 완벽히 회복하는 데에 24~48시간보다 길어질 것

 

입니다.

[이 게시물은 Manlife님에 의해 2011-04-05 14:56:45 Manlist에서 이동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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