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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맨즈헬스 쿨가이 이종원님의 조언 10가지! 작성자_ goldeneagle
2011-02-27 0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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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회 맨즈클럽 쿨가이 선발대회>에서 미스터 맨스헬즈로 뽑힌 이종원이 권하는 열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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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운동은 부위별로 편식하지 마라.
이제 막 운동을 시작한다면 부분별 운동보다는 원데이 루틴을 추천한다. 일주일에 3-4일 하루에 가슴, 등, 하체를 조금씩 골고루 해주는 운동법이다. 3개월 뒤 몸이 운동에 적응되면 하루에 한 부분을 단련하는 부분별 운동으로 넘어가라.
둘, 1시간 30분 이상은 금물!
그 이상하면 체내에 젖산과 피로만 쌓일 뿐 더 이상 도움이 되지 않는다. 운동만큼이나 휴식도 중요하다.
셋, 슬럼프는 누구에게나 온다.
누구에게나 슬럼프는 온다. 이 때는 충분히 쉬어라. 회복시간에는 최소 24시간이 걸리는데, 그 후에는 근육이 더 튼튼하게 된다.
넷, 닭고기와 친해져라.
닭가슴살은 쇠고기에 비해 지방과 칼로리가 아주 낮다. 퍽척해서 먹기 힘들다면 믹서에 바나나 2개와 닭가슴살 2조각, 물, 토마토를 넣고 갈아 마신다. 특유의 역한 냄새가 없어 쉽게 먹을 수 있다.
다섯, 탄수화물을 반으로 줄여라.
살을 빼고 싶다면 '저탄수화물' 원칙을 지켜라. 체내에 쌓인 여분의 탄수화물은 바로 지방으로 전환되며 부종의 원인이 된다. 탄수화물 양을 줄이면 체내에 쌓인 지방이 에너지원으로 사용된다.
여섯, 아침 기상시간을 지켜라.
늘 같은 시간에 일어나는 것은 건강의 바로미터다. 규칙적인 수면 사이클이 없으면 몸은 혼란에 빠지게 된다.
일곱, 유혹을 이기는 방법을 개발하라.
스트레스나 피로를 술이나 과식으로 풀면 몸은 더 스트레스를 받는다.
여덟, 다른 스포츠와 함께 즐겨라.
인간의 신채란 무궁무진하게 변화할 수 있다. 웨이트를 다른 운동과 함께 하면 균형잡힌 몸매가 될 확률이 높다. 즐길 수 있는 스포츠를 찾아라.
아홉, 혼자 운동하지 마라.
운동은 누구에게 배우느냐가 중요하다. 니를 알아주는 트레이너를 찾아라. 운동에 대한 지식과 열정을 가진 트레이너를 만나면 그만큼 더 빨리 효과를 볼 수 있다.
열, 스스로를 최고라 여겨라. 난' 최고의 몸을 가질 수 있다', ' 멋진 남자다' 라고 자신에게 끊임없이 최면을 걸어라. 언제나 바라는 만큼 이루어진다.

 

 

이분 정말 대단하신 분입니다..

 

맨즈헬스를 보고 경악을 금치못한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몸만들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된 계기죠..)

 

개인적으로 남성에서 능력치 몇가지를 뽑아 육각형 내지 팔각형 그래프를 그렸을때

 

거의 완벽한 모양을 이룰수도 있다고 생각돼는 분이죠.. 자 힘냅시다!

[이 게시물은 Manlife님에 의해 2011-04-05 14:56:45 Manlist에서 이동 됨]

하이바라 11-03-02 23:56
 
요새, 운동하는데 슬럼프라서 고민하고 있었는데...좋은글 감사해요~
Egofinder 11-03-19 00:30
 
가슴라인이 저렇게도 나오는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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