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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이]5일+2일주기 식사사이클로 지방 제거하기 작성자_ goldeneagle
2011-05-31 09:36
2 2,382


안녕하세요 골든이글입니당^^.

 

오늘은 주 5일제의 직장인들께 발맞추어 5일 사이클로 식사하기라는 글을 써볼까 합니당.

 

아주 간단한 원리로써

 

월 - 자신의 탄수화물(쌀밥 다이어트시에는 고구마나 감자)의 적당량(이정도는 찾으셔야 해요 꾸준히 먹어도 지방이 늘지않는 양) 을 100% 다 먹습니다.

 

화 - 75%를 먹지요

 

수 50%

 

목 25%

 

금 탄수화물 완전히 제거하고 단백질, 야채, 지방으로 보충

 

그다음이 중요합니다.

 

주말에 월요일 양의 1.5~2배정도를 넣어줍니다. 물론 깨끗한 양질의 탄수화물이면 좋지요.

 

그때 어느정도 고갈상태에 있던 몸의 컨디션이 쭉 치고 올라오면서 초과 회복의 시간을 줍니다.

 

그리고는 다시 반복해서 주중엔 탄수화물 수치를 줄이고 주말엔 올립니다.

 

이걸 반복해서 하는것을 카보사이클 이라고 합니다.

 

어느정도 조절이 가능하신 분들에겐 유용한 팁이 될수 있기에 한번 게재해 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돼세요.^^


Manlife 11-06-01 10:12
 
정말 좋은 팁입니다!
감사합니다 ^^
STEEZ 11-06-01 14:19
 
좋운 글인데 ...
이 빌어먹을 식습관 ㅜㅜ
게다가 더욱더 가관인건  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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